그 많이 많이 많이~ 이야! 하는겈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앞퓨퓨ㅠㅠㅠㅠㅠ이야!
호석이 너무 찰지게해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그리고 정국이 내 차가운 숨을~ 할때
그 뭐라해야돼ㅠㅠㅠㅠㅠ무튼 뭔가 야해ㅠㅜㅜㅜㅜㅜ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0/14) 게시물이에요 |
|
그 많이 많이 많이~ 이야! 하는겈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앞퓨퓨ㅠㅠㅠㅠㅠ이야! 호석이 너무 찰지게해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그리고 정국이 내 차가운 숨을~ 할때 그 뭐라해야돼ㅠㅠㅠㅠㅠ무튼 뭔가 야해ㅠㅜㅜㅜㅜㅜ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