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녹 시작 전부터 지민이 자켓흘러내리는거 기대할게요 막 이러고 모니터하고나서 지민이형 아쉬웠다고 하니까 지민이가 더 까야돼? ㅋㅋ 하니까 지민이 자켓 들쳐보면서 나시가 더 잘보여야되는데 이랬대
| 이 글은 9년 전 (2016/10/15) 게시물이에요 |
|
사녹 시작 전부터 지민이 자켓흘러내리는거 기대할게요 막 이러고 모니터하고나서 지민이형 아쉬웠다고 하니까 지민이가 더 까야돼? ㅋㅋ 하니까 지민이 자켓 들쳐보면서 나시가 더 잘보여야되는데 이랬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