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이랑 태권이 ㅇㅇ
태극이는 딸인데 태형이랑 똑닮은 딸이고 태권이는 정국이랑 똑닮은 아들이었으면 좋겠다
태극이는 정국이가 맨날 어화둥둥 오구 내새끼 오구 예뻐 이럴 것 같고
태권이는 태형이가 꾸기미니미라면서 귀여워 할 것 같다..

| 이 글은 9년 전 (2016/10/15) 게시물이에요 |
|
태극이랑 태권이 ㅇㅇ 태극이는 딸인데 태형이랑 똑닮은 딸이고 태권이는 정국이랑 똑닮은 아들이었으면 좋겠다 태극이는 정국이가 맨날 어화둥둥 오구 내새끼 오구 예뻐 이럴 것 같고 태권이는 태형이가 꾸기미니미라면서 귀여워 할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