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하지 부산사람 하면 무뚝뚝하고 표현없다는게 딱 그런 인식이있잖음....
근데 지민인 부산사람 안같은데 지민이 아버님이 지민이 생일이라고 꽃보내주시고
예전에 앨테하실때 막 짐니 일화도 얘기해주고 짐니 이모분이셨나 그분도 부산 푸마에서 막 조카자랑하고
그러신거보면 가족들이 다 사근사근해서 지민이도 그영향을 받은거같음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0/15) 게시물이에요 |
|
뭐라하지 부산사람 하면 무뚝뚝하고 표현없다는게 딱 그런 인식이있잖음.... 근데 지민인 부산사람 안같은데 지민이 아버님이 지민이 생일이라고 꽃보내주시고 예전에 앨테하실때 막 짐니 일화도 얘기해주고 짐니 이모분이셨나 그분도 부산 푸마에서 막 조카자랑하고 그러신거보면 가족들이 다 사근사근해서 지민이도 그영향을 받은거같음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