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들은게 있는뎈ㅋㅋㅋ어떤 홈마가 정국이보다 누나였나봄ㅋㅋㅋㅋㅋㅋㅋ
공항에서 사진 찍는데 홈마가 정국오빠 잘 다녀와 이러니까 정국이가 특유의 표정 지으면서 ???
이러니까 홈마가 해탈해가지고 그래 누나가 미안해. 정국아 잘 다녀와
그제서야 정국이 끄덕끄덕 하면서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0/15)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내가 들은게 있는뎈ㅋㅋㅋ어떤 홈마가 정국이보다 누나였나봄ㅋㅋㅋㅋㅋㅋㅋ 공항에서 사진 찍는데 홈마가 정국오빠 잘 다녀와 이러니까 정국이가 특유의 표정 지으면서 ??? 이러니까 홈마가 해탈해가지고 그래 누나가 미안해. 정국아 잘 다녀와 그제서야 정국이 끄덕끄덕 하면서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