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별이 아빠는," "엄마!근데 머리색이 다 알록달록해요!! 무지개 가타요!!" "그렇지? 그중에 검은색 머리가 우리 은별이 아빠야." "압빠...?" "응, 아빠" "근데 아빠는 왜 집에 잘 안와요?" "응? 아빠는 지금 세계를 돌아다니고 있어." "세계?" "은별이가 어디가고싶다고 했지?" "미국!!!은별이 미국 꼭 갈거에요!" "아빠는 거기서 열심히 돈벌고 있어, 열밤만 자면 우리 은별이 보러 올거야." "진쨔?" "응, 그때까지 엄마 말 잘들어야된다? 얼른 코,자자" "엄마두 잘 자요"

'그랬어?' "응...." '조금만 참아,' "....." '나도 보고싶어 탄소야, 한국가면 예뻐해줄게.' '울지말고.'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