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스피커가 안 되서 뭐가 문젠교 했는데 찾아보니까 유에스비 선도 꼽아야되더라고 그래서 내가 노래 안 나와서 화나서 멜론 볼륨도 컴터 볼륨도 스피커 볼륨도 크게 해놨는데 그 부분 나와서 나 진자 너무 놀래서 죽을 뻔 했ㅇ므
| 이 글은 9년 전 (2016/10/15)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 스피커가 안 되서 뭐가 문젠교 했는데 찾아보니까 유에스비 선도 꼽아야되더라고 그래서 내가 노래 안 나와서 화나서 멜론 볼륨도 컴터 볼륨도 스피커 볼륨도 크게 해놨는데 그 부분 나와서 나 진자 너무 놀래서 죽을 뻔 했ㅇ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