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나오늘석지니못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너무화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따라 파트없는거도 더 화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증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애는 저렇게나 예쁜데 왜 보질 못하게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0/16) 게시물이에요 |
|
짜증나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나오늘석지니못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너무화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따라 파트없는거도 더 화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증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애는 저렇게나 예쁜데 왜 보질 못하게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