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이 하도 죽을 쒀서 그런가 난 엠카보다도 오히려 나아보임 그 중간에 무대가 올라갈때 아주 잠깐 밑에 부분 찍은 거 빼면..
그나저나 정국이 마지막에 진짜 끈 풀려서 안에 조금씩 조금씩 보이던데 아가 부끄러워하겠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복끈 안보여서 조금은 아쉽 껄껄

| 이 글은 9년 전 (2016/10/16) 게시물이에요 |
|
뮤뱅이 하도 죽을 쒀서 그런가 난 엠카보다도 오히려 나아보임 그 중간에 무대가 올라갈때 아주 잠깐 밑에 부분 찍은 거 빼면.. 그나저나 정국이 마지막에 진짜 끈 풀려서 안에 조금씩 조금씩 보이던데 아가 부끄러워하겠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복끈 안보여서 조금은 아쉽 껄껄
|
|
오늘 인가 기차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