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이거 내가 받은 상품이 덜잘려있는 부분이 있어서 불량품으로 상담신청해놓고 답변온건데...오늘자로 발송했다는데... 내가 이해력 곶아라서 일단 저거 택배오면 내꺼인 불량품도 포장해서 그 기사분께 드려야 되는거 맞지?...
| 이 글은 9년 전 (2016/10/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이거 내가 받은 상품이 덜잘려있는 부분이 있어서 불량품으로 상담신청해놓고 답변온건데...오늘자로 발송했다는데... 내가 이해력 곶아라서 일단 저거 택배오면 내꺼인 불량품도 포장해서 그 기사분께 드려야 되는거 맞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