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이얼마나 노력해서 낸 앨범인지 남준이가 애들을 얼마나 생각하는지 애들서로 얼만큼 의지하고믿고있는지 다느낄수있던것같음 다같이울면서 허심탄회하게얘기했다는거 듣고 이친구들은 성공 안할래야 안할수없다생각했고 지민이랑 석진이가 작사작곡에 많이참여했다는거 듣고 한없이 자랑스러워지더라 어떻게 이리예쁜 일곱이 내가수가되어주었는지 행복하다정말 새벽감수성쩌네...
| 이 글은 9년 전 (2016/10/21) 게시물이에요 |
|
애들이얼마나 노력해서 낸 앨범인지 남준이가 애들을 얼마나 생각하는지 애들서로 얼만큼 의지하고믿고있는지 다느낄수있던것같음 다같이울면서 허심탄회하게얘기했다는거 듣고 이친구들은 성공 안할래야 안할수없다생각했고 지민이랑 석진이가 작사작곡에 많이참여했다는거 듣고 한없이 자랑스러워지더라 어떻게 이리예쁜 일곱이 내가수가되어주었는지 행복하다정말 새벽감수성쩌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