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붙이면 오늘 같은 떡밥은 기본이겠지 국뷔러들이 발광을 하겠지 그리고 굳이 빅힛에서 안 풀어도 스크나 다른 곳에서 잘 풀어 줘 그러니 빅힛은 별로 풀 필요가 없지만 줬으면 좋겠어 ㄱㅂㄱ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