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1920X1080이고 ts라서 컴은 곰플로 되는데 폰으로 보려면 플레이어 깔아야해여 직접딴거라 잘 나올지 모르겠다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2G1iRinLyr2Tk13CHPrBUx_TNK2eZ7FD
+ 어라 22일인데 21일로 적었어 파일명...미안 각자 알아서 수정해조...
| 이 글은 9년 전 (2016/10/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1920X1080이고 ts라서 컴은 곰플로 되는데 폰으로 보려면 플레이어 깔아야해여 직접딴거라 잘 나올지 모르겠다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2G1iRinLyr2Tk13CHPrBUx_TNK2eZ7FD + 어라 22일인데 21일로 적었어 파일명...미안 각자 알아서 수정해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