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왔는데 아오 미뉸기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나는건 제이홉~~~~~~~! 하고 샤이니선배님들한테 안기는 태형이랑 지민이뿐ㅋㅋㅋㅋㅋㅋ 꼬마드라큘라백작님이 왜 제이홉~~~! 하는지 아는사람???
| 이 글은 9년 전 (2016/10/22) 게시물이에요 |
|
보고왔는데 아오 미뉸기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나는건 제이홉~~~~~~~! 하고 샤이니선배님들한테 안기는 태형이랑 지민이뿐ㅋㅋㅋㅋㅋㅋ 꼬마드라큘라백작님이 왜 제이홉~~~! 하는지 아는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