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ㅌ팬분들이 소수라고요ㅠㅠ 하는데 그걸가지고 ㅇㅅ팬분들이 우리가 소수라고 할때는 연대책임이라며ㅠㅠ 이러는데 내가 보기엔 ㅂㅌ팬분들이건 ㅇㅅ팬분들이건 어느 아이돌이든지 일터지면 소수에요 라고 하지않나? 그리고 그걸 소수니깐ㅇㅇ... 이라고 받아들이는 일반인도 있고 그래도 연대책임이지! 라고 벋아들이는 사람도 있고... 난 모든 그룹들이 그렇게 얘기하고 그렇게 욕먹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굳이 왜 우리한테는 그랬으면서ㅠㅠ 이러면서 우리 라고 언급하는지 모르겠다 내가 보기엔 다 같은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