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63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3분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ㅂㅌ팬분들이 소수라고요ㅠㅠ 하는데 그걸가지고 ㅇㅅ팬분들이 우리가 소수라고 할때는 연대책임이라며ㅠㅠ 이러는데 내가 보기엔 ㅂㅌ팬분들이건 ㅇㅅ팬분들이건 어느 아이돌이든지 일터지면 소수에요 라고 하지않나? 그리고 그걸 소수니깐ㅇㅇ... 이라고 받아들이는 일반인도 있고 그래도 연대책임이지! 라고 벋아들이는 사람도 있고... 난 모든 그룹들이 그렇게 얘기하고 그렇게 욕먹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굳이 왜 우리한테는 그랬으면서ㅠㅠ 이러면서 우리 라고 언급하는지 모르겠다 내가 보기엔 다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진짜 안궁금하니까 큰방플 그만 망쳐
15:09 l 조회 8
성우들 동안이 많은 이유가 캐릭터 연기 때문이래
15:09 l 조회 2
백현이 군대 명찰 사진 보내줌........
15:09 l 조회 12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8 l 조회 44
아 역시 팬들 민심 안좋을땐2
15:08 l 조회 55
두찜 로제찜닭 마싯어?2
15:08 l 조회 4
태래의 미래가 너무 기대됨..
15:08 l 조회 3
지금 마플 달리는 애들 다 정병이지
15:08 l 조회 36
? 큰방 뭐야3
15:08 l 조회 62
내가 파는 아이돌은 개신교 아니였으면...3
15:07 l 조회 28
타이밍 진짜 그지같너6
15:07 l 조회 102
또 큰방에서 저러네1
15:07 l 조회 86
아 진짜 회사 개패싶9
15:07 l 조회 146
와 츄 노래 잘한다
15:06 l 조회 10
댓삭하는거 너무 찐따같음
15:06 l 조회 16
아니 하필 이때4
15:06 l 조회 160
장터 다음주 월(29일) 7시 용병 구해요!6
15:06 l 조회 17
근데 중국인이 왜 한복 못 입어?5
15:06 l 조회 36
떡볶이 먹고 느끼해서 라면 에바? ㅋㅋㅋㅋㅋㅋ4
15:06 l 조회 29
간잽하다가도 위키에 개신교 적혀있으면 백스텝
15:0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