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너무 서럽다. 소수드립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로 서럽고 또 서러워. 늘 무슨 일이건 정작 상처받고 사과받아야 되는건 우린데 마지막은 결국 우리 잘못으로 끝나는것도 웃기고. 덕질하면서 해탈이 뭔지 깨달았잖아 나.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그냥 너무 서럽다. 소수드립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로 서럽고 또 서러워. 늘 무슨 일이건 정작 상처받고 사과받아야 되는건 우린데 마지막은 결국 우리 잘못으로 끝나는것도 웃기고. 덕질하면서 해탈이 뭔지 깨달았잖아 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