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정도의 언급을 했는데
그 동안 여타 비슷비슷한 사건들이 자연스레 떠올라서그런지
그냥 생각보다 반응은 유하네..하는 생각이 들어.
그게 나쁘다는게 아니라, 반응이 심해야한다가 아니라
이게 어쩌면 이정도가 정상인데
앞으로도 비슷비슷한 일때 이정도의 반응으로
넘나나간분위기로 안됐으면 싶긴해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저정도의 언급을 했는데 그 동안 여타 비슷비슷한 사건들이 자연스레 떠올라서그런지 그냥 생각보다 반응은 유하네..하는 생각이 들어. 그게 나쁘다는게 아니라, 반응이 심해야한다가 아니라 이게 어쩌면 이정도가 정상인데 앞으로도 비슷비슷한 일때 이정도의 반응으로 넘나나간분위기로 안됐으면 싶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