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 싸움인거 같은데.....난 두그룹팬도 아니구 팬페이지에서 돌려깐걸로 같이 반응보이고 간섭해줘야하나ㅜㅜㅜ...?? 솔직히 가수일도 아니구 팬들이 타그룹 욕했다고 그런거에 무슨 반응해줘야할지 모르겠음....뭐라고해줘야해...??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팬덤 싸움인거 같은데.....난 두그룹팬도 아니구 팬페이지에서 돌려깐걸로 같이 반응보이고 간섭해줘야하나ㅜㅜㅜ...?? 솔직히 가수일도 아니구 팬들이 타그룹 욕했다고 그런거에 무슨 반응해줘야할지 모르겠음....뭐라고해줘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