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75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잘못은 쟤네가 한건데
대표 사진
익인1
같은 팬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쟤네도 방탄팬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은 팬이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대책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탄팬이잖아 쟤네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아하는 가수가 같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같은 아미로서 미안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쟤넨팬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같은 팬이 저지른 일이라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는 사과할 필요 없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쟤넨 방탄팬아니야? 인증필요한 팬커뮤라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쟤네가 사과를 해야지 왜 여기 있는 사람들이 사과를 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같은생각 .. 그래서 난 타팬 측에서 뭐 잘못했어도 잘못한 사람아닌데 사과하는 거 안달가움 잘못한 사람이 사과를 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연대책임이라는 글을 봐소.....ㅜㅜㅜㅜㅜㅜㅜㅜ흐엉 울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른 팬들이 백날 사과해봐야 잘못한 사람이 안 하면 소용이 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기서 사과해야할 문제지 이렇게 방탄팬들이 사과 하고 다니면 끝도 없을꺼라고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저기 있는 사람들이 사과를 해야하는건 맞는데 어쨌든 방탄 팬이고 난 미안한 마음 뿐이다 ..ㅜㅡ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 막콘 다 털렸나?나 대기라고ㅠ
19:45 l 조회 1
와이지 비욘라 같은거 안해주나?ㅠ
19:45 l 조회 1
중콘 3층 중앙도 거의 없었어
19:45 l 조회 1
하 나 앞에 만4천명인데 예매율 5퍼 남음
19:45 l 조회 1
소희 영통한거 쇼챔 멘트봐 ㅋㅋㅋ1
19:45 l 조회 11
나 티켓팅 할려고 와우가입 했는데
19:45 l 조회 12
빅뱅은 10년차보다 지금 팬이더많아진건가?
19:45 l 조회 10
해외팬들 자리 따로 있어? 없어?2
19:45 l 조회 8
dm 멘션 인용 다 안보는거 너무 짜증나
19:45 l 조회 5
고양 못 가요 온콘 해주세요
19:45 l 조회 3
헤메코 바뀌었다는 소리 있었는데
19:44 l 조회 11
내가 빅뱅콘을 가다니
19:44 l 조회 11
정보/소식 국선변호사, 살인·강도 피해자에게도 지원… 업무 불성실하면 자격 박탈
19:44 l 조회 5
빅뱅 94% 아놔1
19:44 l 조회 47
ㅁㅊ94퍼ㅜㅜㅜㅜ
19:44 l 조회 11
님들 북한이랑 전쟁 날 것 같아???1
19:44 l 조회 26
쿠플 어케하는거냐 도대체
19:43 l 조회 18
빅뱅 첫콘 왜 인기없음2
19:43 l 조회 83
빅뱅 티켓팅 ㄹㅇ너무좋네4
19:43 l 조회 65
티켓팅은 일찍들어가도 문제, 늦게들어가도 문제 4
19:4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