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덤 관련 좋은 일 (총공이라든지, 투표 등) 있으면 크.. 우리 팬덤 멋지넹 하며 '우리'를 붙이면서 안 좋은 일 (예를 들면 말만 많아지니까 생략. 특정팬덤 저격이 아니거든) 생기면 '소수'입니다. '일반화'하지 말아주세요ㅜㅜㅜ 하는 거 솔직히 난 이 것 자체로도 모순된다고 생각해 개인적으로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팬덤 관련 좋은 일 (총공이라든지, 투표 등) 있으면 크.. 우리 팬덤 멋지넹 하며 '우리'를 붙이면서 안 좋은 일 (예를 들면 말만 많아지니까 생략. 특정팬덤 저격이 아니거든) 생기면 '소수'입니다. '일반화'하지 말아주세요ㅜㅜㅜ 하는 거 솔직히 난 이 것 자체로도 모순된다고 생각해 개인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