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7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사과하고 끝내려는 느낌 간혹 들어서 난 더 기분상한다ㅠ 

사과말고 잘못원인인 헙홈 사과문요청 했음좋겠어 

그리고 피드백 바라는거아니고 사과문이여야한다는거
대표 사진
익인1
아냐진짜미안해서그래...ㅠㅜㅠㅠ탄절부절이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아무말도하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것도 하고 있어!사과하고 끝내는게 아니라 조금이라도 화풀라구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인티 방탄팬들 사과 받고 싶은 맘 없음 갠적으로 연대책임 싫어하는 사람 이여서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미안해서 사과한 사람 단정짓지 않아줬음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진심으로 미안한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나도 그게좋을거같아!! 솔직히 여기있는 탄들 잘못도 아닌데 사과하지말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끄럽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고 분위기도 사과 말고는 할 말도 없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드백요청은 하고 있는데 일단 여기에서는 할 수 있는게 사과밖에 없어서 사과하는건데.....사과하고 끝내려는거 같다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짜피 안끝날 거 알아....내가 봐도 심각한 문제인데...그래도 그게 우리맘이 아닌 건 알아줬음 좋겠는데 뭐라고 더 얘기해봐야 화만 더 돋구는 거 같으니까 사과라도 하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진심으로 미안해서 사과하려는 팬들도 있지만 마음편해지려고 하려는 덧글들도 느껴져서 더 마상일때있어ㅠ 가만히 있던 내가수 머리채가 잡혔는데 좋은쪽으로만 보일 일 당연히 없는거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들아 동방신기 주문 진짜 명곡아니냐?????
22:50 l 조회 1
투바투 수빈 토끼 머리띠 쓰니까 걍 ㄹㅇ 토끼다
22:50 l 조회 5
근데 진짜 근육량이 중요하긴 한가봄
22:50 l 조회 9
헐 빅뱅콘 vip스탠딩 1번 잡은 팬 봄 ㄷㄷ3
22:49 l 조회 18
런쥔이 첫 운전연수 해찬이한테 받았네 ㄷ2
22:49 l 조회 24
아니 여돌들 걱정하는척 악플 전시하는 애들 속 너무 보임ㅋㅋ
22:49 l 조회 13
위버스 피시로 라이브볼때 채팅
22:49 l 조회 2
투바투는 수박이랑 뭐가 있나봐1
22:49 l 조회 3
연습실 성한빈봤어?1
22:49 l 조회 10
난 운전연수 아빠랑 싸우면서 했는데
22:48 l 조회 19
도영이랑 김영대 친하구나??3
22:48 l 조회 42
석매튜 드라켄 타는거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2
22:48 l 조회 16
정은지 무쌍이야?1
22:48 l 조회 11
솔직히 제노 오늘 너무 설렌다....1
22:47 l 조회 23
여기저기에 장원영 악플 진짜 많다5
22:47 l 조회 26
Spicy는 갓곡이다 진짜
22:47 l 조회 16
제노 운전연수 해주는거 또 보고싶어🫪🫪🫪2
22:47 l 조회 12
잠실 경기장에 러브버그 개많네
22:47 l 조회 32
투바투 모아콘 자체가 오늘이 마지막이지?3
22:46 l 조회 12
원빈...남자 티존....3
22:46 l 조회 34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