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네 뭐 걔네가 몇살이고 어디살고 방탄좋아하는지마는지 내알바도아니고 궁금하지도않는데 왜 걔네가 잘못ㅈ했다고 잘하고있던 내가사과해야하지? 왜 내가 똑같은사람이돼서 욕먹고있는지 이해가 1도안가네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웃기네 뭐 걔네가 몇살이고 어디살고 방탄좋아하는지마는지 내알바도아니고 궁금하지도않는데 왜 걔네가 잘못ㅈ했다고 잘하고있던 내가사과해야하지? 왜 내가 똑같은사람이돼서 욕먹고있는지 이해가 1도안가네
|
|
사과해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