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히트치기전엔 사옥도없어서 작은건물 그것도 지하랑 한층만 빌려서 거기서 연습하고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 건물에 다른상점이랑 교회같이 있고... 중소에서 벗어나 엄청난대형으로 건재하고 있는데 중소무시하면 절대안됨8ㅅ8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빅뱅 히트치기전엔 사옥도없어서 작은건물 그것도 지하랑 한층만 빌려서 거기서 연습하고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 건물에 다른상점이랑 교회같이 있고... 중소에서 벗어나 엄청난대형으로 건재하고 있는데 중소무시하면 절대안됨8ㅅ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