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도 아닌데 마상대박이다ㅋㅋㅋㅋㅋ중소의 기적 빅뱅 아니냐고 했다가 대형빨이 기적인척하면서 원탑으로 신격화 하지 말래ㅋ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뭔 신격화...? 나익 어이없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팬도 아닌데 마상대박이다ㅋㅋㅋㅋㅋ중소의 기적 빅뱅 아니냐고 했다가 대형빨이 기적인척하면서 원탑으로 신격화 하지 말래ㅋ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뭔 신격화...? 나익 어이없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