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팬들이 왜 아파하는 지 잘 모르겠어!!!!!! 우리 중소냄새 안나!!!!! 왜 다들 울어!!!!!?????? 우리 얘기가 아닌데???????? 나만 아무렇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