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20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우리는 마상받았고 

삭제 유무도 딱히 지금 중요하다고는 생각 안하는데 

가장 중요한 사실은 몇몇 가수들이 아니 중소 대형 다 합친거니까 대부분의 가수들이 욕먹었고 그 가수들의 팬들도 마상받았다는 거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알아 다들 미안한 마음뿐이야 ㅜㅜㅜ상처 안받았음 좋겠다...계속 피드백 문의중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피드백 해야해ㅜㅜ 진짜 그 사람들 잘못이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잇츠미랑 레드레드 안무가 누구야?
10:41 l 조회 1
ㅍㅁ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고 다 싫으면 걍 탈빠하면 되는거 아닌가
10:40 l 조회 6
정보/소식 [단독] 지도전문의 못 구해… 국내 최대 마약중독 입원병동 문닫는다1
10:38 l 조회 52
클라씨 티저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10:37 l 조회 28
넷사세가 아니라 요즘 기봄 축의금이 ㄹㅇ10부터야...?13
10:37 l 조회 93
내 씨피 생각 때문에 요새 잠도 안 오고 일이 손에 안잡힌다...
10:37 l 조회 19
얘들아 나 하이닉스 70만원에 샀는데 지금 1100만원이당1
10:37 l 조회 124
난 남돌들이 서로 남자병 이러는게 웃긴거같음ㅋㅋㅋㅋ4
10:36 l 조회 67
약간 헷갈려하는 사람들 있는데 대형에서 정산에서 까지 않는건 연생비용이지 투자비 전체가 아님2
10:36 l 조회 43
웹소설 독자로서 서사 있는 그룹을 좋아하는데
10:34 l 조회 33
아무리 내돌컴백늦어서진다해도 월드컵기간은 피하고싶다
10:33 l 조회 35
할명수 이번편 댓글 왜 이래..???8
10:33 l 조회 494
요즘 스엠 좋은노래는 다 ㅎㅌㅎ한테 가는거같네8
10:32 l 조회 136
원래 탈퇴멤들이 절대 못 받아들이는게 '걍 얘가 그룹을 버린거다'< 이거임1
10:32 l 조회 46
난 요즘 방송나오는 뚱보들 진정성있게 느껴짐1
10:32 l 조회 38
우리판은 왜케 커뮤에서 팬덤이 ㅁㄱ을 못할까21
10:31 l 조회 123
하투하 컴백 오늘이야?2
10:30 l 조회 65
?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월드컵 이용해서 돈버는 소속사 뭐노6
10:28 l 조회 193
월드컵기간 컴백은 피하는게 좋은거아냐?8
10:28 l 조회 73
ㅇㅇㄹ 데뷔한지 얼마 안됐잖아 정산 그렇게 늦진 않은거 아닌가11
10:27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