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20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내용들 중에서도 자본냄새 난다는 거

보통 3대랑 중소의 차이라면서 큰방에서도 말 많이 했던 거 같은데

왜 저기서 한 언급만 논란이지...?

실제로 큰방에서도 3대 = 자본냄새 남 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많이 이야기 했는데 8ㅅ8

그냥 저 사이트에서 타돌 까?는 이야기 많은데

그 맥락이라고 판단해서 그러는 건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본 글은 그거 아니었던 거 같음ㅁ... 잠시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2 보통은 자본냄새 = 부내난다 이런 좋은 뜻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첫 캡쳐 말고 밑에 글들! 중소 이야기 하는 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밑댓 봐주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뮤비에서 중소 냄새난다 이런거 못 본듯 ... 칭찬할 때 만 거의 본것 같은데... 있다면 잘 못 된거 ㅇ 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ㅇ 내 본진이 그렇게 치기당하는걸 직접 봐서 좀 그랬었거든... 이해해줘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다른 글에 대한 거 말고 그냥 딱 저 언급에 대한 것만 가지고 쓴 글이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대형을 칭찬하기 위해 한 말인데 저 글의 맥락은 대형은 자본만 쳐,발랐다 그리고 중소는 자본이 없어서 별로다 근데 자기들은 멋지다 이거 잖아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근데 나는 큰방에서 뮤비 이야기나 이런 거 하다 보면 중소라서 자본냄새 안난다는 식으로 은근히 치는 거 봤는데 저건 논란이 크고 그 때 그런 글들은 공감 댓글 많았었거든... 그래서 글 쓴거였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갠스타 얼른 나왔으면
12:33 l 조회 1
제왑돌 이전에 유방암 행사도 지들 영업바이럴 돌리더니
12:32 l 조회 1
정보/소식 뱃속에 가스 차게 만드는 습관 3가지
12:32 l 조회 12
근데 미야오가 올데프보다 컴백주기더긴데 왜2
12:32 l 조회 11
유준이랑 태현이 하이파이브 하는 거 미쳤어ㅠ
12:32 l 조회 12
생각해보니 대한민국 남돌은 나중에 다 대학원졸이겠네
12:32 l 조회 13
뭐 '중고등학교 다 보내서 애들이 인격적으로 훌륭하고 소속사도 아이돌들 아껴만 준다' < 이래야 그나마 영업거리가 되지1
12:31 l 조회 13
아 친구 개짜증남 ㅋㅋㅋ 감쓰짓해도 받아줫더니
12:31 l 조회 11
아니 오센터 웃기다고6
12:31 l 조회 61
ㅌㅇㅌ에 허언증 있는 사람 많아?6
12:30 l 조회 25
소속사 주식ㅊ들이 제일 싫어 진짜..1
12:30 l 조회 19
와 이번에 하투하 프랑스 자컨 졸라기대됨
12:30 l 조회 65
장하오 쿠키뤈 알고리즘에 떠서 다시 보는데
12:29 l 조회 20 l 추천 2
알디원 ㄹㅇ 형라 잘 뽑힌거같음
12:29 l 조회 19
옛날,현역 아이돌 중에 고음담당? 고음뽑는 멤들 누구있지? 17
12:29 l 조회 52
주르륵님 감사해요3
12:29 l 조회 63
이때싶인데 진지하게 전원 초졸 중졸인게 왜 역바감인지 처음부터 이해못함6
12:29 l 조회 47
주르륵 일하네3
12:29 l 조회 36
남미랑 동남아 애들은 우리나라가 외국인 느낌 많이 나는 외모 수요 없다고 하면 죽어도 안 믿더라...1
12:28 l 조회 41
아이오아이 전참시 보면 진짜 뭉친게 기적일정도로 내 사리사욕을 채우자고 다시 해달라 말못하겠더라
12:2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