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들 중에서도 자본냄새 난다는 거
보통 3대랑 중소의 차이라면서 큰방에서도 말 많이 했던 거 같은데
왜 저기서 한 언급만 논란이지...?
실제로 큰방에서도 3대 = 자본냄새 남 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많이 이야기 했는데 8ㅅ8
그냥 저 사이트에서 타돌 까?는 이야기 많은데
그 맥락이라고 판단해서 그러는 건가...?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내용들 중에서도 자본냄새 난다는 거 보통 3대랑 중소의 차이라면서 큰방에서도 말 많이 했던 거 같은데 왜 저기서 한 언급만 논란이지...? 실제로 큰방에서도 3대 = 자본냄새 남 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많이 이야기 했는데 8ㅅ8 그냥 저 사이트에서 타돌 까?는 이야기 많은데 그 맥락이라고 판단해서 그러는 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