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20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ㄱ) 맄귭 데이식스 플레이브 엔시티 엔시티드림 연예 인피니트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연습생 시절에는 춤 진짜 열심히 연습하는데 데뷔하고 나면 유아틱한 안무 추는거 보면 뭔가 허무함..
대표 사진
익인1
보고있냐 제왑아ㅎ? 모모 춤실력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름에 유베럴노우 듣는 거 넘 좋다
18:48 l 조회 2
하투하 3번노래 완전 황현 감성인데
18:47 l 조회 20
팬들끼리 싸우는 예능 누가 말실수하면 그팬덤 수준 1
18:47 l 조회 25
와 처음투성이 진짜 ㄹㅂ깔임
18:47 l 조회 15
엑디즈 호감팬익 이번 주말 콘서트 가는데1
18:46 l 조회 8
희승 원래 음색이 좋지 않나3
18:46 l 조회 47
위시 신곡 너무 좋다
18:46 l 조회 16 l 추천 1
하 저스디스 관객들한테 물 뿌리는 것 좀 봐 1
18:46 l 조회 21
ㅎㅌㅎ 노래 인티에서 까이는거 보니 잘될듯5
18:46 l 조회 55
하투하 처음투성이 너무 좋다 싶었는데 내 위시 최애곡 3필없 만드신 분..2
18:45 l 조회 19
굿즈는 진짜 돈 벌려고 내는거야..?7
18:45 l 조회 42
콘서트 옆사람 휴대폰으로 2시간 끊지도 않고 다 찍던데 1
18:45 l 조회 15
나재민 성찬 김규빈이 이상형인데3
18:45 l 조회 27
heart emoji 왤케좋냐
18:45 l 조회 7
뭔가 그 드라마 안의 세계관 끝나는게 싫어서 끝까지 다 못보는 사람 있어? 1
18:45 l 조회 9
너무 좋잖아 파트가 아쉽다1
18:45 l 조회 34
레몬탱 믹싱을 왜이렇게 듣기 싫게 했지5
18:45 l 조회 57
희승 노래 괜찮은데 그룹할때랑 별로 다른걸 못느끼겠는데3
18:44 l 조회 55
자기최애만 까인다고 인정받고싶어하는 심리를 모르겠음
18:44 l 조회 16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범행 후 태연히 미용실 들러 이발 했다1
18:44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