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20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ㅎ 나포함 에리들은 다 알고있겠지 

왜 이제와서 없다는건지 몰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내말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을똥ㅅ..ㅏ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황당하다 왜 욕먹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위아원 따라했다고 욕먹은거 절대못잊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무슨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위아원 따라했다고 욕 먹은 일 좀 자세히 알려주라. 주어도 써줘서, 내가 잘 몰라가지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뮤슨 말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방탄팬이야? 내가 기억못하는것같은데 설명해줄래?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쓰면서 다시 기억날까봐 못쓰겠다 미안~ 서치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못잊는다며? 누가 깠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치해봐~ 다시기억날까봐 무서워서 못말할거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황에서 예전일은 왜 들추는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니가 말했으니까 알거잖아~~~ 무슨반응할지 기대하고 쓴건 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하 그래? 근데 그게 왜나와? 갑자기??? 엑소팬들 봐라고 올린거야? 궁금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미 기억 난 것 같은데 뭘 기억날까봐 못 써~ 애초에 말 꺼낸건 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잊었다고 한적없어~ 다 기억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7에게
ㄴ나도 잊었다고 한 적 없고~ 기억 날까봐 말 못한다는 누ㅏ앙스는 너가 먼저 하셨잖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게무슨소리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확한 일은 모르지만 팀 구호 따라하는건 잘 못 된 일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ㅈ.ㄴㄱㄷ) 팀구호 따라한 적 없고 we are~ 는 그냥 자기를 소개할 때 스는 영어문장이고 방탄트위터에 들어가면 소개하는 곳? 에 위아비티에스 써있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아 내가 타팬이라서 잘 몰랐어! 알려줘사 고마워 그리고 we are 가 영어로 자기소개란건 나도 알아 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허브홈까인얘기하는데 왜 여기서 쓸데없는 얘기를 하는거냐고요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금 논점을 흐리고 있는 것 같은데 일단 그 말에 대해서는 난 절대 우리가 잘못했다고 생각 안해. 데뷔하던 2012년부터 우리가 쭉 사용해왔던 문구고 어느 순간 방탄팬들이 도용한 걸 정당하게 고나리했을뿐이야. 오히려 못 잊는 쪽은 우리가 아니야? 한순간에 빼앗겼는데. 오히려 우리가 그때 느꼈던 황당한 기분을 못잊겠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유경이 안쓰러움...ㅠ
23:55 l 조회 1
우즈 부락페 와라
23:55 l 조회 1
한 걸음 클로저~ 내 맘~
23:55 l 조회 1
와 요즘 틱톡에서 유행중인 노래 ai로 만든거래
23:55 l 조회 1
자꾸 미국 북부는 안배운다고 마크팬들 쉴드 치는데
23:55 l 조회 1
영통 동태 ㅈㅇ 누구임???
23:55 l 조회 1
OnAir 우유경을 제작진이 안보여준게 아니라 못보여준거엿네 ㅋㅋ
23:55 l 조회 1
근데 왜 주어를 안까는거여? 5
23:55 l 조회 104
웨이보 아무것도 안뜨는데1
23:55 l 조회 68
샤이니 콘서트 갔었다는 일본 국대 선수
23:54 l 조회 21
강릉까지 가서 정리할거면
23:54 l 조회 36
오랫동안 영통하던 찐팬이던데7
23:54 l 조회 243
코난 범인 굿즈 왜 탐나지 ㅋㅋㅋ
23:54 l 조회 16
뭔가 우열 정이 안갔어
23:54 l 조회 37
난 이제 주어 안까고 판까는 글 보면 주어 보일 지경4
23:54 l 조회 111
키작은데 인스파 의탠딩 5열 ㄱㅊ을까..? 1
23:54 l 조회 5
누가 병크쳤어??5
23:54 l 조회 143
OnAir 근데 유경이랑 저렇게까지 교류했는데 아직도 규리에 대한 미련이 있다는 거는 걍 규리에 대한 마음이 더 커보임6
23:53 l 조회 72
우열 심리 궁금하다…아직도 와리가리중?
23:53 l 조회 13
프리큐어도 재밌는데
23:5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