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23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0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엑소를 너무 잘알잖아ㅜㅜ하필 그 타이밍에 열이 글올라오구ㅜㅜ우울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말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슨소리지? 이해를 못하겠다 무슨 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해가ㅜ안간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상한 말 하실 시간에 그냥 주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여 두시반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지나가던 사람인데 이 댓 되게 집사같아 무뜬금이라 미안 기분 나쁘면 욕해도 돼,,,(암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냨ㅋㅋㅋㅋㅋㅋㅋ나 속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안 나쁘고 그냥 빵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울해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히려 고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빵터졌다면 다행이군(코쓱) 늦었는데 잘 자구!!! 속상한 거 다 물러가랏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ㅋㅋㅋ 왜케 귀엽지 너도 잘 자고!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우린 엑소 찾아보기도 바빠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그런글쓸시간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슨 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ㅑ뭐래 그홈 팬인증해야 들어가는 홈이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능성팬만들지마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슨 소리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탄인데 진짜 무슨 소린지 모르겠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가 글 말투랑 패턴이 특정 어디가 연상되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안녕히 주무세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슨 말인지 이해못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꿈나라로 갑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소리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슨..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 잠만... 방닷에 에리들이 가입했다는거야???
우리 그럴 시간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포털까지 올라가서 아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엑소에서 방탄으로 갈아탔다는 말을 하는 것같은데 내 콘서트 자리나 내주고 그런 말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무슨 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게란후라이가 술깨는덴 좋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ㅇㅇ술 개젛아해서 맨날 처먹고다니는데 ㄱ케란후라이 진짜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좋은 정보 거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진짜?? 앞으론 술마신 다음날 계란후라이 먹어야지..스크램블도 괜찮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ㄴ 계란 후라이 간하지말고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ㄹㅇ??? 너익믿고 앞으로 후라이 먹어야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ㅇㅇb 숙취심하다는 막걸리에두 딱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짱이야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헐 ㄹㅇ??? ㄱㅅㄱ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헐 계란후라이 먹고싶잖아.. 해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오 대박ㄱㅅ 나는 초코우유만 마셨는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나도 초코우유 ㅋㅋㅋㅋㅋㅋㅋ 진하게 마실수록 좋다해서 쪼꼬에몽이랑 가나우유만 마셨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우리오빠는 짬뽕 먹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갈아탔다는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무슨소리야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뭔소리야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 찬열분 글 안썼어 왜 몰아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에리가 아미가 되서 애들을 잘 깐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이렇게 이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거긴 안티수준이야 엑소를 잘알면 탈퇴의 아픔도 잘 알겠지? 생각 하고 글쓰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아무의도 없이 글이 무슨소리인지 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비꼬는거 절대 아니야 무슨소리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건 아닌 듯 구본진이여도 정이잇는데... 몰아가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징탄매우당황스럽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말투 냄새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코스프레한다고 아니면 갈아탔다고? 뭔 말이 하고 싶은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이건 뭐 거의 박읍읍체 인데? 글 이해를 못하겠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너익 조심해라 얼른 고양이가 썻다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 대밬ㅂ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일타쌍피로 사이다 마심ㄲㅋㅋㅋㅋㅋㅋㅋ박ㅇㅇ체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혹시 음주티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거 탄이 쓴거 인증있었어>???아니면 몰지말아주라 ㅜㅜㅜ비꼬는게ㅏ아니구 진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쓰니 말은 에리들이 코스한다는 말 같당 탄이 썼단 말이 아니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하ㅜㅜㅜㅜㅜ...미안 ㅜㅜㅜㅜㅜㅜㅜㅜ무ㅝㄴ멀안지 이해를 ㅁ못해쏘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거기 인증해서 가입하는 방탄팬커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탄소가 찬열글 올렸다고?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갈아탔다는말아냐? 나도 순간 뭔소리줄 이해못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탄인데 내가 말귀를 잘못알아들어서ㅠㅠㅠㅠ 쓰니야 무슨말인지 설명좀 해주라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오 살짝 향기가 나는골... 에리엑소 괴롭히지말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얘 빼박 남연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먹이주지마 그냥~ 딱봐도의도뻔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니 진짜 악감정없이 전혀무슨말인지 무르겠음ㅋㅋㅋ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런 애들 관심주면 행복해함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엑소팬들이 방탄팬들이 되서 엑소를 깐다는 말인거같아 그만큼 잘 아니까 잘 깐다고 말하려고 했던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징이었던 사람이 탄으로 갈아타서 엑소를잘아니까 그 글을 올렸다는거 아니야? 쓰면서도 나도 뭔말인지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고레와 나니 시뗀다요? 야레야레 일반화 다메요~ 우루사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입 있다고 아무말러가 되지 말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여러분 관심을 주면 안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어떡해...이것도 티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뭔 에스엠 멸망하는 소리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으응...? 엑소팬이 방탄팬되면 스엠이 멸망할정도로 말이 안되는 소리인거니? 그말뜻이 아니라면 뭐땜시 그렇게 말했는지 알수있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그게 아니라 엑소팬이 방탄팬을 가장해서 방닷에 가입하는걸 말하는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아ㅎ 실은 쓰니
말을 이해못해서 뭔말인지 모른상태에서 댓글뵈서 그렇게 생각했나보다설명 감사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쓰니 말이 전혀 이해가 되지 않아 시도 아니고 댓글마다 다른 해석을 하고 있잖아 나름 알아듣는 건 좀 하는데 전혀 이해가 안 돼... 그래서 에셈 멸망하는 소리라고 한 거야 터무니없으니까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ㅇ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그냥 댓쓰니는 뭔 멍멍이서리야라고 쓴 헐 설먕해줬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ㅇ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니글별루여서ㅜㅜ우울하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어그래.. 계속 우울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어....아니 내가 문장실력이 부족한건가 이해를 못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와 여러분 방탄 싸이퍼4 둘어보세요! 거기에 까는패턴이 똑같다는 가사가 있는데 이런거 볼때 추천해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겨...말좀제대로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쓰니 졸리면 좀 자 이불 잘 덮고 추우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ㅌㄷ한 팬이깐다는거야 아니면 팬이 팬코하러 거기까지 들어갔다는거야??진짜 이해가 안되서 그럼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이름과 얼굴은 모르는 친구야, 자다가 일어나서 글쓰는거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뭔데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나 이래뵈도 국어 1등급인데....무슨말인지 1도 모르겠다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나도... 맞아보고싶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내..유일한.. 1등급이오....허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헐 기좀 받아가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몬소리야 ㅇㅅaㅇ 입으로는 말을해야지 배설을하는게아니라구? 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뭔말인지 알것같은데 그건 너무 주관적인 생각인거 같다 쓴아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너네 나의 자식 아니? 나 지금 그거 보는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무슨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첨부 사진쓰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쓰니야.. 진지하게 막장드라마 써보는거 어때? 요즘 작가들 막장드라마로 쓰면 돈 많이 번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주식 장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11:20 l 조회 1
OnAir 지코 골넣었다1
11:19 l 조회 3
쟈니스 망하니까 캇툰, 킨키키즈, 아라시 등등 일본 아이돌 노래
11:19 l 조회 9
다들 리센느 최애곡이 뭐야? 1
11:19 l 조회 4
OnAir 뉴질랜드 이집트 내가 안볼때 골 넣음ㅋㅋㅋㅋ
11:19 l 조회 3
정보/소식 [단독] 김건희, 검찰과 '빨간색-파란색' 비공식 답변서…제출 한달 전 조율했나
11:18 l 조회 8
와 위시 보이미츠걸 리메이크 했구나
11:18 l 조회 22
컴백을 하고 앨범을 사고 굿즈를 신나서 사는데3
11:18 l 조회 21
라이즈하고 보넥도 축구3
11:18 l 조회 58
자퇴시키는거 데뷔한 돌은 괜찮은거 같은데
11:17 l 조회 16
'불꽃야구' vs 휘문고 맞대결 28일 생중계…오승환 등판할까
11:17 l 조회 3
엥 덕질 푹 빠지면 ㄹㅇ 연애 생각 안나기도해..?11
11:17 l 조회 57
좀 가끔....'진짜 뫄뫄인데 목격담이 바로 안 뜨는게 말이 되냐' 이러는 팬들 있는데2
11:16 l 조회 38
찰스엔터에 악감정 있는 것 같은 제작진과 트위터사람들1
11:16 l 조회 66
여배도 프로필에 키적을때 조금 올리는경우 있어?5
11:16 l 조회 17
앤더블 디토 진짜 청춘같다...2
11:15 l 조회 36
정보/소식 라이즈 두욜댄 초동12
11:14 l 조회 250 l 추천 1
컴포즈 메뉴추천 좀4
11:14 l 조회 23
와 근데 밑에 글 보니깐 충격이네 지금 대형돌 다 거의 중졸이구나6
11:14 l 조회 73
이상원 도우인챌린지 졸귀탱 ㅠㅠㅠ3
11:13 l 조회 24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