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음 좋다가 외국인 멤버들 안좋은 발음 나오면 확 집중떨어지고 더 거슬리게 들릴까봐 한국인 멤버들까지 발음 뭉개도록 디렉팅하는건지 아니면 블필 취향이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치얼업때까지는 몇몇구절, 단어 정도만 다른 가사로 알아들었는데 티티는 첫번째 나연정연파트랑 후렴구부분 제외하고는 무슨말인지 아예 못알아듣겠어... 다음 곡부터는 제발 외국인 멤버들 발음을 교정시켜줬으면... 닝겐적으로 가사는 알아들어야 하는거 아니냐ㅠㅠㅠㅠㅠ 한국인멤버들 발음 나쁜편도 아니고 외국인멤버들은 자기파트만 계속 연습하면 발음 좋게 들릴 수 있을텐데... 왜 그렇게 디렉팅하는지 난 잘 이해가 안간다ㅜㅜㅜ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