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판타지 그레이프 프룻 ㅇㅇ 내가 향수 같은 거 별로 안 좋아해서 관심 없었는데 올리브영 갔다가 있길래 뿌려봤는데 자몽 향 와 진짜 환상이다 뿌리고 온 지 한 시간 정도 됗는데 아직도 나서 계속 뿌린 곳 킁킁 거리고 있어... 조만간 산다... 대용량으로...
| 이 글은 9년 전 (2016/10/29) 게시물이에요 |
|
바디 판타지 그레이프 프룻 ㅇㅇ 내가 향수 같은 거 별로 안 좋아해서 관심 없었는데 올리브영 갔다가 있길래 뿌려봤는데 자몽 향 와 진짜 환상이다 뿌리고 온 지 한 시간 정도 됗는데 아직도 나서 계속 뿌린 곳 킁킁 거리고 있어... 조만간 산다... 대용량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