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는 사투리인거 알고서 인형 인형 인녕 신경쓰고 계속 발음 고치려구 그러는데 안되고 윤기는 사투리인거 아는데 마이웨이인지 아님 모르는 건지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가 옆에서 아 인형 이러면서 은근슬쩍 얘기하는데도 인녕.
ㄹ
ㄹ
| 이 글은 9년 전 (2016/10/29) 게시물이에요 |
|
정국이는 사투리인거 알고서 인형 인형 인녕 신경쓰고 계속 발음 고치려구 그러는데 안되고 윤기는 사투리인거 아는데 마이웨이인지 아님 모르는 건지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가 옆에서 아 인형 이러면서 은근슬쩍 얘기하는데도 인녕. 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