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 총 세명이랑 가는데 내 친구들 A랑 B로 하자면 A는 올콘이고 B는 일요일만 가거든?? 그리고 나도 올콘이야 그래서 A랑 같이 토요일에 뛰고 같이 자기로 했는데 A가 미술특강이 일요일에 잡혀버려서 일요일에 팬미팅을 못 간대ㅠㅠ 그래서 걔는 토요일만 감 ㅠㅠ 그리구 나는 올콘이고.. 그냥 토요일표 팔까? 토요일은 3층이거든 ㅠㅠ 지방 사람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약에 나 올콘 뛰면 같이 밤샘 할 사람부터 구해야한다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1/01) 게시물이에요 |
|
팬미팅 총 세명이랑 가는데 내 친구들 A랑 B로 하자면 A는 올콘이고 B는 일요일만 가거든?? 그리고 나도 올콘이야 그래서 A랑 같이 토요일에 뛰고 같이 자기로 했는데 A가 미술특강이 일요일에 잡혀버려서 일요일에 팬미팅을 못 간대ㅠㅠ 그래서 걔는 토요일만 감 ㅠㅠ 그리구 나는 올콘이고.. 그냥 토요일표 팔까? 토요일은 3층이거든 ㅠㅠ 지방 사람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약에 나 올콘 뛰면 같이 밤샘 할 사람부터 구해야한다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