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준인 힘든 일을 마치고 녹초가 된 채 현관문 열고 들어가 거실로 갔더니만 남준이가 온 것도 모른 채 이러고 티비 보는 윤기보고싶네 그러곤 남쥬니는 모든 피로가 다 풀리겠지

남준이가 자러갈때도.........

| 이 글은 9년 전 (2016/11/01) 게시물이에요 |
|
남준인 힘든 일을 마치고 녹초가 된 채 현관문 열고 들어가 거실로 갔더니만 남준이가 온 것도 모른 채 이러고 티비 보는 윤기보고싶네 그러곤 남쥬니는 모든 피로가 다 풀리겠지
남준이가 자러갈때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