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오랜만에 사이좋은 둘
멀리서 바라보는 석진
"어이구 잘노네 ㅎㅎㅎ"
"김태형 니가 진정한 춤을 몰라서 그래. 원래 춤은 얼굴로 추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진이 형!!!!ㅋㅋㅋㅋㅋㅋ김남준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
"어이구 ㅋㅋㅋㅋㅋㅋ그게뭐야 ㅎㅎ"
'아이구 잘컸다 내 새꾸들.. 쟤네도 이제 독립하겠지...(씁쓸)'
http://www.instiz.net/bbs/list.php?id=name_enter&no=30777970&page=1&category=17 모음1 http://www.instiz.net/bbs/list.php?id=name_enter&no=39612596&page=1&mobile=1&category=17 모음2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