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한거 있어서 팔로한 사람있는데 맨날 짜증내는 트윗만 올려서 원래 언팔하고 싶은거 참고 있었거든?근데 지금 팬싸영상 그거 폭행이라고 뭐라뭐라 글쓰고 리튓하고 하 그사람한테 돈준게 있어서 나중에 문제생길까봐 언팔안했는데 진짜 참다참다 짜증나서 언팔함 맨날 함부로 입터는거 짜증났는데 내새끼가지고 함부로 입터니까 더 짜증난다
| 이 글은 9년 전 (2016/11/07) 게시물이에요 |
|
공구한거 있어서 팔로한 사람있는데 맨날 짜증내는 트윗만 올려서 원래 언팔하고 싶은거 참고 있었거든?근데 지금 팬싸영상 그거 폭행이라고 뭐라뭐라 글쓰고 리튓하고 하 그사람한테 돈준게 있어서 나중에 문제생길까봐 언팔안했는데 진짜 참다참다 짜증나서 언팔함 맨날 함부로 입터는거 짜증났는데 내새끼가지고 함부로 입터니까 더 짜증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