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냥 해맑아서 별걱정안했는데 진짜 얼마나 마음고생 심했을까 할머니도그렇고 최근일도그렇고 나라면 슬럼프올것같은데.. 진짜 대단하다 태형이 지민이가 씩씩하게이겨냈다고한게 틀린말이아닌것같음 우리애기 아프게하는사람들 다 뿌셔버릴거야 진짜루,,
| 이 글은 9년 전 (2016/11/13) 게시물이에요 |
|
마냥 해맑아서 별걱정안했는데 진짜 얼마나 마음고생 심했을까 할머니도그렇고 최근일도그렇고 나라면 슬럼프올것같은데.. 진짜 대단하다 태형이 지민이가 씩씩하게이겨냈다고한게 틀린말이아닌것같음 우리애기 아프게하는사람들 다 뿌셔버릴거야 진짜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