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폭풍눈물... 나도 할머니 돌아가셨는데 그것도 생각나고... 태형이가 힘들었는데 그것도 몰라본 것 같구 뮤뱅 1위소감때 늦게 말씀드려서 죄송하다 할머니 사랑합니다 했던 것도 이제야 깨닫고... 그냥 너무 안아주고싶다 우리태형이.. 얼마나 힘들었을까
| 이 글은 9년 전 (2016/11/13) 게시물이에요 |
|
진짜폭풍눈물... 나도 할머니 돌아가셨는데 그것도 생각나고... 태형이가 힘들었는데 그것도 몰라본 것 같구 뮤뱅 1위소감때 늦게 말씀드려서 죄송하다 할머니 사랑합니다 했던 것도 이제야 깨닫고... 그냥 너무 안아주고싶다 우리태형이.. 얼마나 힘들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