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애들도 막 하고 나오고 그랬는데...쬿장..... 그리고 저게 소아 성애면.. 첫사랑 남주로 나온 우리애는 뭐가 되는거지.... 그냥 소년과 소녀의 첫사랑 얘기 아닌가.. 내 주관은 그래.. 문제될거 없어보이는뎅..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애들도 막 하고 나오고 그랬는데...쬿장..... 그리고 저게 소아 성애면.. 첫사랑 남주로 나온 우리애는 뭐가 되는거지.... 그냥 소년과 소녀의 첫사랑 얘기 아닌가.. 내 주관은 그래.. 문제될거 없어보이는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