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344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0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방탄 이번 키링이랑 엑소 유니폼 진짜 비슷하네 | 인스티즈 

방탄 이번 키링이랑 엑소 유니폼 진짜 비슷하네 | 인스티즈 

 

 

트위터에서 보고 넘 비슷해서 놀랬당.. 

 

+비슷하다고 했지 내가 뭐 이걸로 문제제기한적도 없어 그리고 원래 야구복 저런것도 아는데 굿즈끼리 넘 비슷해서 가져왔을뿐 비꼬지마
대표 사진
익인1
공식굿즈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가 먼저 나온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엑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알기론 엑소유니폼일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엑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 야구복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슷하긴하느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ㅎ그러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엑소 저거 글자 엑소플래닛이였어 인제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나도 이제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움.. 비슷하긴 하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읭 근데 야구복이라서 어쩔 수 없는 거 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엑소꺼 디게 오랜만에본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디테일이 좀 비슷하긴 하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공굿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야구잠바 다 그런 느낌아닌가.. 난 잘모르겠는데...막눈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야구복인거빼면 글자배치나 이런건 아예다른거같은데 참고로 타팬임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4/12 17:16:4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둘다 공굿이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징인데 야구유니폼은 어쩔수없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신 방탄분들은 숫자가 아래있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 야구유니폼인 걸 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둘다 야구복이여서 그런것같은데...?타가수들도 비슷비슷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엑소꺼 이뿌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징인데 야구복 유니폼은 기본 틀이있어서 어쩔 수 없는 것 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징인데 야구복은 뭐 다 저렇게 생겼우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야구복은 어쩔 수 없지 뭐 다 저래 생겼으니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엑소 유니폼 이쁜데 비싸..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방탄분들도 숫자있구낭 첨알았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17은뮤슨뜻이지?? 방탄도 개개인마다 숫자가 있는 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017 시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엑소 옷 예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실제옷이 더 이뻐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야구복이니깐 뭐 허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방탄 저거 무대의상으로 입지 않았었나? 예전에 무대에서 저런 스타일 옷 입었던 것 같은데 내 착각인가....그런건가....(동공지진) 무슨 무대에서 누가 저런 비슷한 옷 입었던 것 같은데 탄들아 혹시 그런 적 있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013년 진방때 태형이가 입었나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방이면 진격의 방탄 그 노래 맞나? 한번 무대 찾아보고 와야겠다....궁금증을 해결하고 싶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왕 근데 저 옷 친구있어서 봤는데 되게 예뻤음 탐났어 나는 탄또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야구복은 다 저렇게 생겼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호에 진짜 똑같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슷하다고 했지 문제있다고 말한적없음 오해하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징인데 야구 유니폼이니까
근데 저거 예뻐... 나 왜 안 사찌 살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 나도 콘서트때 살껄 엄청 후회함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지금도 팔지 않아?? 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 샀다(뿌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디디피에 판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나도 사고싶당 ㅠㅠㅠㅠ비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할 엑소꺼 겁나 이뻐 대박 ㄹ 와 사고싳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렇네 근데 야구면....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갠적으로 야구복이기도 하지만 내가보기엔 디테일도 다달라보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징 유니폼 왜 안샀냐.....ㅠㅠㅠㅠ 겁나 후회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엑소는 키링이 아니고 진짜 입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대박!ㅋㅋㅋ 근데 덕밍아웃땜에 집에서만 입어야할것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콘서트나 드콘이나 이럴때입소 (속닥속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밖에서 입는 사람 봐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래서 보통 콘서트나 애들 관련해서 가는 곳에서 많이 보여 희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방탄분들도 고유 번호 있는 건 아니지........???????????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항 고마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없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고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징 저거 있는데 안 입음...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베이스볼셔츠 디자인이 저건데 당연히 비슷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첨부 사진살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징인데 안비슷해 보인다! 저 엑솓공굿 이쁜데 비싸서 못삼 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4/12 17:16: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4/12 17:16: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지나가던 봉 17보고 움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귀엽다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17년도 시그라 1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응응 알아 그냥 17..?! 했던거얔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키링귀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엑소공굿 너무 비싸 저거 5만원 안팎이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그거야 야구복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원래 야구복이 저러지 않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 나 엑소 야구복 왜 안샀냐 진짜 죽고싶다 겁나 예뻐 하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17보고 셉틴팬 움찔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4/12 17:16:4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입는 굿즈는 우리 따로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4/12 17:16:3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비슷해서 놀란건데 그것도 따로 뭐 이유가 있어야하남..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전체적인 디자인이 넘 비슷해성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웅 봤는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두산베어스가 저렇게생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둘 다 기엽당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근데 쓰니야 트위터에서 보고 놀래서 가져왔다고 했잖아 혹시 이거 지금 트위터에서 문제 되는 중이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되는중이면 실트올라갔지않을까? 탐라에그냥 올라온거보고 가져온거라 잘 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ㅇㅏ... 어쨌든 문제 삼는 사람이 있긴 있단거네 고마워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몇몇 가 문제로 만드는 중이지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어. 그. 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시그 오면 파우치에 달아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근데 엑소님들이 입으신 유니폼 콘서트 굿즈야? 우리도 나중에 저런 굿즈도 파려나?? 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우리있잖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엉..? 그러니까 그 콘서트 할 때 경기장? 앞에서 판다는 말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응응 우리 공식굿즈 줄서는곳에서 옷팔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헤 우린 아직 콘서트를 안 해봐서 몰랐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04에게
아... 우리라고해서 탄소인줄알있다! 탄소아니었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108에게
아 내가 헷갈리게 했군...미안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우리 머스터 야구 잠바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첨부 사진화질좀 구리긴한데 이거당 ㅎㅎㅎ 이번 3기 머스터 굿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우와 예쁘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아ㅏ 나 탄손줄...ㅎㅎㅎ 저거 방탄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예뻐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헐 이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예쁘다ㅠㅠㅠ 오늘부터 1000원씩모아서 사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두그룹다 본진 아닌 제 삼자가 말하기는 좀 그렇지만 저런 유니폼은 좀 흔한 스타일 아닌가?,,아님 소오오오금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6/11/28 20:57:5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뭐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뭐문제이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미안한데 일부러 그러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6/11/28 20:57:5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자글방이라서 내가 뭐라할수는 없을거같고 기분나쁘면 나쁘다고 확실히 얘기해줬으면 해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3/13 5:27:4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삭제된 댓글에게
그건 모를일이지 근데 똑같이 비꼬니까 가만히 있던 엑소팬들도 화나고 그 답글때문에 익인도 더 기분상하는거같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아....콘사토때 살껄....후회벌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엑소 것도 예쁘고 방탄 것도 예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오 이쁘다!!날씨 좋을때 입어야겠닼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진짜 기본 야구복이네 근데 둘다 예쁘다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2개다 우리집에 있는 두산 야구복이랑 비슷하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아 시그살껄 왜 월급8일날 들어오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엑소 유니폼 예쁘네... 62000원이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나도 유니폼 사고싶다 ㅠ ㅠ 너모비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우리 유니폼 진짜 이뿜 내가 징이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진짜진짜정말 예쁨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내가덕질하는중에는ㅋㅋ열애설 안터졌음좋겟다
13:56 l 조회 1
127 팬들은 ㄹㅇ 아무것도 못보고 걍 마무리힌거야?
13:56 l 조회 1
주식 마이너스가 심해서 배달을 못시키겠넼ㅋㅋㅋㅋㅋ
13:56 l 조회 1
아 무슨 다른멤 스케 뜰때마다 왜 이멤은? 이러네
13:56 l 조회 2
탈퇴하면 외ㅋ들이 제일 빡침
13:56 l 조회 2
진심 저런마인드가 정상이라고?
13:56 l 조회 8
정보/소식 네팔,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동성결혼 합법화 등록
13:56 l 조회 10
근데 ㅎㅅ도 탈퇴한거 병크라고 안 보는 분위기야?
13:55 l 조회 14
근데 오열쇼하고 나간게 ㄹㅇ 웃기긴해
13:55 l 조회 13
미디어 아홉(AHOF), 'OST MATCH POINT' 최종 우승…웹툰 '내가 죽는 이유' OST 가창 확정
13:55 l 조회 4
요새 성찬한테 관심있는데요
13:55 l 조회 3
당근 처음 하는데 하트를 눌렀다는건 관심이 있단뜻이지??1
13:55 l 조회 6
거대한 정병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5 l 조회 9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잠실7동 투표소 '1900매 상자' 급하게 녹여 폐기…고의 인멸 증거
13:55 l 조회 8
충주맨이 예전에 악성 민원인 연기 하는거 봤는데 진심 연기 개잘하네
13:55 l 조회 8
병크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재수없다고 해야하나7
13:54 l 조회 42
탈퇴고 뭐고 내 주식이 더 문제다1
13:54 l 조회 21
그냥 지금플은 ㅁㅋ가 좀 불쌍한듯9
13:54 l 조회 82
걍 지들 위해서 계속 그룹활동 하라는거잖아4
13:54 l 조회 25
ㅇㅅㅌ팬들이 ㅁㅋ에 대한 감정 별로 안조은지 앙딱정5
13:54 l 조회 9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