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345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나머지멤버들은 그렇다쳐도 

성규랑 엘은 아니지ㅋㅋㅋㅋㅋㅋ 

남우현도 한창 인기치솟아서 머글킹이었는뎈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 (뚝공지진) 누가 우리애들 대중성 부족하대? 우래들이 부족한 편은 아닌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탄 비스트 씨스타에 비하면 부족하다는거 아닐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씨스타 인데..ㅠㅠㅠㅠ 그리고 인피분들도 대중성 엄청 좋은데..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그런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방탄이 잉피보다 ㄷㅐ중성이 좋은가? 어떤대중성을 말하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방탄은 대중성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이해안가 우리애들이 대중성이 딸린다는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가?? 명수가?? 우현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심 어이없어서
우리 애들 무시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결혼식 축가로 내꺼하자가 유행했던 시절도 잇는데 무슨 대중성이 딸려 ㅋㅋㅋㅋㅋ어이가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애들 대중성 딸림......?
그래서 우리 성규는 갓규? 그래서 우리 명수는 아이돌 top3 안에 드는 비쥬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2011년에 내꺼하자 이후로 우리 대중성 무시 가능하냐..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그냥 인피니트 그룹으로 봤을 때도 대중성 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팬이지만 그건 아니라고 봐 인피니트가 대중성이 부족하다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심인데 대중성부족은 절대 아닌듯...인피니트 디ㅐ중성좋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중성이 부족하지는 않음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아이돌진짜 관심없는 남자사람들 지인들보면 인피니트모르는 사람도 별로없고 특히 성규모르시는사람은 없더라 8ㅅ8..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피니트 대부분 알지않나? 대중성 좋은편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대중성이 부족하다니..? 성규는 대부분 다 알던데, 엘은 드라마랑 그런거 나와서 더더욱 더 잘알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 거 하자라는 노래는 거의 대부분 알지 않음? 축가 때 유행한 거는 무슨 폼인가 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후 나는 큰방서 마플달리는거 대단한 용기라생각해
10:35 l 조회 2
아니 지금 호빠가 진짜 뭐하는데인지 모르는애들이 있어
10:35 l 조회 3
뭔 또 호빠 스트리머 비유가 ㅅㅊ팬이래...
10:34 l 조회 26
으이구 그니까 왜 동태눈돼서 팬싸했냐
10:34 l 조회 6
이 플이 동태남 쉴드치다 나온거라는게 너무 웃기다
10:34 l 조회 11
아니 대형은 영통 팬싸가는데 기본 500만원 깨지는거 아님? ㅋㅋ1
10:34 l 조회 9
본인 최애가 호빠 같은거 아닐까..내 본진은 그런멤 한명도 없어서 그런 생각 안해봄
10:34 l 조회 11
동태 쉴드친다고 갑자기 업계가 문제다 단체로 호빠같다 이러네2
10:34 l 조회 26
근데 준망 돌정도까지는 ㄹㅇ 세미호빠같은 곳도 있음...2
10:34 l 조회 22
아니 주식 커뮤 보고있는데 납치당해도
10:33 l 조회 14
영통 잘한거는 가져오고 앓으면서 동태 뜨니까 호빠?6
10:33 l 조회 46
내일 월드컵 남아공은 비겨도 진출 못하는거지?
10:33 l 조회 9
ㄹㅇ동태눈 남돌 쉴드치려고 별소릴 다하는구나 ㅋㅋㅋ
10:33 l 조회 30
ㅇㄴ 걍 영통팬싸 기괴하다 호빠 스트리머 이런 글 겨우 두개야 얘들아13
10:33 l 조회 55
야 동태인 돌 플 여러번 돌아도 갑자기 아이돌산업 호빠스트리머다 라는 플 한번도 못봄11
10:32 l 조회 50
팬싸 등등 오프 다 다녀본 입장에선 호빠라는거 거북함3
10:32 l 조회 39
호빠는 돈쓰면 갑이라도 되지 돌판은 그냥 돈써도 을이잖2
10:32 l 조회 11
뭐야 지역 홍보대사 두개도 할수있구나
10:32 l 조회 16 l 추천 1
아니 스트리머 무시하냐??
10:32 l 조회 19
소신발언인데 그냥 돈주고 소통하는게 짜쳐 진짜루2
10:3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