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글 올라오는거봐서 대란나면 은근 모르게 모른척 음... 난 아이유 좋아하는데... 잘 모르겠네?
이람시롱 돌려까... 거기부터 쎄한데 또 다들 댓글로 친철하게 대답해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아이유싫어하는 티내면서 댓글달고 ㅠㅠㅠ 그래서 왜 그래요? 라고 물어보면 ... 자기는 아이유 좋아한데
진심 대환장파티 ㅋㅋㅋㅋ 혼자 대환장파티인걸 몰라 ㅠㅠㅠㅠㅠ 하지뭬!!!!!!!!!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아이유글 올라오는거봐서 대란나면 은근 모르게 모른척 음... 난 아이유 좋아하는데... 잘 모르겠네? 이람시롱 돌려까... 거기부터 쎄한데 또 다들 댓글로 친철하게 대답해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아이유싫어하는 티내면서 댓글달고 ㅠㅠㅠ 그래서 왜 그래요? 라고 물어보면 ... 자기는 아이유 좋아한데 진심 대환장파티 ㅋㅋㅋㅋ 혼자 대환장파티인걸 몰라 ㅠㅠㅠㅠㅠ 하지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