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1399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9년 전 (2017/1/01) 게시물이에요
내 최애는 귀엽고 예의도 바름... 그리고 주변에서 항상 사랑받는 사랑둥이얌
성격도 활발하고 분위기 메이커라 인기도 많고 미소 짓게 만드는 존재랄까ㅏ 히히
대표 사진
익인1
민윤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존재 자체가 내 자랑이다 인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황금인데 어찌또 이러케 순수한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수는 음 그냥 체고야 예의 바르지 사랑둥이지 너는 그냥 체고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선 내 남자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GIF
첨부 사진귀여워... 우주 뿌시고 싶을 정도로 귀여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새해부터 영창에 육신 넣고 싶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최애는 비주얼이 아주 미쳤어 빨간 머리했을 때 내 심장이 진짜 미치고 팔짝뛰는 줄 울고 싶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최애는 나랑 결혼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가주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왕크왕귀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만히 있어도 사랑둥이임 애교를 못 부린다고 하는데 그냥 존재 자체가 애교야 ㅋㅋ 누구게~?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목소리도 겁나 멋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GIF
첨부 사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업을 사랑하는 너를 사랑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명으로 원한건데 왜다 까발려 이것두라 이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최애 웃는 거 세상에서 제일 누구보다 제일 예쁘다고 자부할 수 있어 다들 인정할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룹이 최애다 우래들 외모 실력 인성 팬사랑 빠지는거 하나도 없어ㅠㅠ 초심 잃지 않고 항상 팬들한테 고마운 마음 가지는거 너무 고맙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애들 진짜 최고다 항상 우리 생각해주고 팬사랑 말 안해도 다 느끼게해줘서 고마워♥ 진짜 2017년의 우리 정말정말 행복하자 오래보자!따라갈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기는 남자인 줄 아는데 일상은 삐약거리는게 너무 귀여움 진짜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랑둥이야....ㄹㅇ사랑둥이 그리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섹띠하고 다 해...춤도 잘 춰...노래도 잘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최애가 멤버전체야 ㅋㅋㅋㅋㅋ 다 착하고 노력하고...♥ 우린 해피엔딩이 아닌 네버엔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울 뚜뚜 얼굴 잘하고 노래 잘하고 춤 잘하고 연기 잘하고 못하는 거 하나도 없는 우리 뚜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엑소 최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최애 6명인데 언제 다 자랑하지? 우리 학연이 리더쉽 너무 좋아서 5명 다 너무 잘 이끌어주고 춤도 너무 너무 잘추고 노래도 잘부르고 연기도 잘하고 미워할 수 없는 사랑둥이. 우리 택운이는 겉으론 차가워보이지만 누구보다도 따뜻한사람이고 주변사람 너무 잘챙겨주고 예의바르고 형으로서 동생 너무 잘돌봐주는 내 자부심. 재환이 장난칠때 치고 할때 잘하는 너무 멋쟁이 쟈니ㅠㅠ 노래실력은 당연하고 너무너무 멋진 내 새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단 잘생겼어 키도커 피지컬 오져 어깨가 무슨 태평양 뚫고도 남겠어 노래도 잘하고 춤도 열심히 노력해서 많이 늘었고 학벌도 쩔어 건대 연영과 하앙 내새끼 인성도 최고지 진짜 안부족한게 뭘까 아재개그도 잘해서 정말 유머러스하지 팬들 생각하는것도 너무 예뻐죽겠고 자존감도 정말 높은데 나는 그게 너무 좋아 자기가 잘생긴거 알고 자기를 소중하게 대하는 자세가 너무 보기좋아 아아ㅏㅇ아ㅜ 진짜 너무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단 웃는게 너무 예뻐 웃을때 눈 접히면서 광대 올라가는게 그렇게 사랑스러운 일 인지 이제야 알았어 또 예의도 바르고 성격도 적당선을 아는 애라 분위기 봐가면서 장난쳐서 누구한테나 예쁨도 많이 받아 항상 분위기 띄워주고! 또 노래도 완전 잘 해 원래 잘 했지만 나날히 늘어가는게 눈에 보여 춤도 잘 추고! 섹시와 귀여움의 갭 사이에서 내 심장을 가지고 놀고 사진도 잘 찍고 말투도 너무 귀엽고 다정해 항상 팬 생각 많이 해 주는게 눈에 보이고 팬사랑이 넘쳐 그래서 너무 고맙고... 그냥 존재 자체가 고맙고 자랑이다 내가 사랑해 정말 많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 훈이는 랩도 잘하고 가사도 잘 쓰고 키도 크고 얼굴도 잘 생겼고 비율도 좋고 옷도 잘 입고 주변 사람들 배려도 잘 하고 애교도 많고 말도 예쁘게 잘 하고 시도 잘 쓰고 팬들한테도 잘 하고 완벼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끼가 넘치는 천상 아이돌인데 엄청 노력하고 열심히하는 사람이기도 하고 이기적인 사람이 아니야 그래서 너무 고맙고 대견해 실력도 믿음도 모두 갖춘 멋있는 사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 일본소속사는 어디야?
17:18 l 조회 1
32강 16강 예상하고 컴백플랜 안잡았으면 ㄹㅈㄷ긴하닼ㅋㅋ
17:17 l 조회 1
그래도 화제성있는돌 7월에나옴
17:17 l 조회 1
땀순이인 나는 여름에 흰색이랑 검정색 상의만 입는다..1
17:16 l 조회 6
유나 개이쁘다 진짜 이게 말이 되나1
17:16 l 조회 16
배용준 박수진이 13살 나이 차이 구나
17:16 l 조회 10
7월 컴백은 좀 널널하나?3
17:15 l 조회 24
마크 시소드 행사
17:15 l 조회 22
다들 저녁 머먹을꺼야??6
17:15 l 조회 12
소희 엔딩 개귀엽다
17:15 l 조회 10
레몬에이드랑 잇츠미 둘이 일간 3위 4위 경쟁 개치열했던거같은데
17:15 l 조회 29
ㅈㅁ정병 도대체 도배를 얼마나 한거야?
17:14 l 조회 23
런쥔 제노 하트논쟁 아름답다
17:14 l 조회 9
진지하게 클린스만이었어도 남아공 이기고 32강 갔을듯2
17:14 l 조회 16
아니 7월 컴백 별로 없는거 맞지?2
17:13 l 조회 43
Shazam? 그 음원 사이트는 많이쓰는 음싸야?7
17:13 l 조회 41
축구가 화제성 좋게 가져간것도 아니고 마플로 가져간거라1
17:13 l 조회 30
정국 오늘 얼굴3
17:12 l 조회 64 l 추천 2
선수들 호텔에서 다른 경기 결과 기다리는 거 지옥같겠다1
17:11 l 조회 54
아니 어쩌다가 당근에서 우리 동네 본진팬들 모임 했는데 ....2
17:11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