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훈이도 애기긴 한데 진짜 그냥 종인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알았어 내가 미안해.. 내가 미안하니까 종인이가 하고 싶은 거 하자.. 종인아 내가 미안해! 내가 다! 밥 사줄까? 응? 치킨 먹을래?? 해줘야 할 거 같음 그냥 너무 애기고 순박하고..
| 이 글은 9년 전 (2017/1/13) 게시물이에요 |
|
세훈이도 애기긴 한데 진짜 그냥 종인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알았어 내가 미안해.. 내가 미안하니까 종인이가 하고 싶은 거 하자.. 종인아 내가 미안해! 내가 다! 밥 사줄까? 응? 치킨 먹을래?? 해줘야 할 거 같음 그냥 너무 애기고 순박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