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다음 생에도 엑소 해줄 거냐는 말에 그냥 웃기만 하던 모습 의아했는데 이제는 정말 엑소하지말고 주위사람들과 하고싶은것 다 할 수 있는 사랑받을 수 있는 그런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좋겠다. 괜히 미안해,,
| 이 글은 9년 전 (2017/1/21) 게시물이에요 |
|
처음에는 다음 생에도 엑소 해줄 거냐는 말에 그냥 웃기만 하던 모습 의아했는데 이제는 정말 엑소하지말고 주위사람들과 하고싶은것 다 할 수 있는 사랑받을 수 있는 그런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좋겠다. 괜히 미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