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적인 마음이지만 애들 지금만큼 말고 그냥 차라리 이름 덜 알리고 대중성 덜 띄우고 그냥 적당히 팬들이랑만 꽁냥대고 지낼 정도로만 떴었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음... ㅋㅋㅋㅋㅋ 아니면 진짜 애들 아껴주는 팬들만 똘똘 뭉쳐있는 팬덤에 애들은 지금 엑소보다 이름은 덜 알렸더라도 악플 루머에 훨씬 덜 시달리고... 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1/21) 게시물이에요 |
|
이기적인 마음이지만 애들 지금만큼 말고 그냥 차라리 이름 덜 알리고 대중성 덜 띄우고 그냥 적당히 팬들이랑만 꽁냥대고 지낼 정도로만 떴었다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음... ㅋㅋㅋㅋㅋ 아니면 진짜 애들 아껴주는 팬들만 똘똘 뭉쳐있는 팬덤에 애들은 지금 엑소보다 이름은 덜 알렸더라도 악플 루머에 훨씬 덜 시달리고...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