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핢 그때를 다시 회상하고 싶지 않아ㅠㅠ
애들 활동 끝나고 럽미라잇만 주구장창 들었다고
애들 노래 다음으로 많이 들은 노래가 럽미라잇이라고
나 핢에게 빅뱅엑소 둘이 엮이는건 훈토리 야바이뚜뚜가 유일하다
그니까 그만훼!!!!!!!!!!!!!!!!!!!!!!!!!!!!!!!!!!
|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
|
나 핢 그때를 다시 회상하고 싶지 않아ㅠㅠ 애들 활동 끝나고 럽미라잇만 주구장창 들었다고 애들 노래 다음으로 많이 들은 노래가 럽미라잇이라고 나 핢에게 빅뱅엑소 둘이 엮이는건 훈토리 야바이뚜뚜가 유일하다 그니까 그만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