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제목이 최고와 대세는 다르다 이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다 엑소를 겨냥한 말 ㅋㅋㅋㅋ 큐 ㅠㅠㅠㅠㅠ
근데 지금은 그 누구도 최고와 대세는 다르다 이 말 엑소한테는 못하잖아? 나 징은 그걸로 충분함 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
|
다 제목이 최고와 대세는 다르다 이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다 엑소를 겨냥한 말 ㅋㅋㅋㅋ 큐 ㅠㅠㅠㅠㅠ 근데 지금은 그 누구도 최고와 대세는 다르다 이 말 엑소한테는 못하잖아? 나 징은 그걸로 충분함 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