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정규앨범 전부 다 밀리언셀러 찍었잖아
그게 정규+리팩 해서 밀리언인데
정규나온지 별로 안되서 거의 바로 리팩 나오다싶이해서
팬들 돈모을 시간도 별로 없었을텐데 밀리언셀러 찍은거잖아
심지어 이번에는 콘서트 6회도 있었고
팬들 진짜 대다네
| 이 글은 9년 전 (2017/1/22) 게시물이에요 |
|
엑소 정규앨범 전부 다 밀리언셀러 찍었잖아 그게 정규+리팩 해서 밀리언인데 정규나온지 별로 안되서 거의 바로 리팩 나오다싶이해서 팬들 돈모을 시간도 별로 없었을텐데 밀리언셀러 찍은거잖아 심지어 이번에는 콘서트 6회도 있었고 팬들 진짜 대다네 |